[조말론] 첫충 20% 매충 10% 이렇게 이벤트로 퍼주는 사이트가 있다?

첫충20프로

[조말론] 첫충 20% 매충 10% 이렇게 이벤트로 퍼주는 사이트가 있다?

사이트정보
:: 꽁머니 지급 및 첫 충전 이벤트 허위일 시 고객센터 신고 바랍니다. ::
사이트명 조말론 사이트주소 jo-ml.com
가입코드 po777 메신저 아이디 텔레그램 @dltmdgus7190

안녕하세요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조말론이라는 사이트 입니다.


진짜 사이트 이벤트가 기가 막혀서 바로 추천드립니다.


또 기분 좋은 이유는 어제 아스날 역배 먹었습니다 ㅅㅅ


가장 중요한 이벤트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.


첫충20% 매충10%


1일 3~4회 돌발 20%~30%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ㅎ


사이트 가입하시고 카톡 친추후 2만원 충전하시고 문의 주시면 오천원 바로 지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ㅎㅎ


새벽 굿모닝이라는 이벤트가 있는데 새벽 03시~08시 까지 10만원 충전하시면 1만원 더 드리고 있습니다 !!


마틴,루틴 제재x 당연하고요 ! , 롤링은 스포츠 단폴시 200%/크로스 배팅 시 100%/실시간 미니게임은 300% 입니다!

 

스포츠랑 미니게임 3000원~1000만원까지 배팅가능하시고,크로스는 1500만원까지 가능하십니다 ㅎㅎ


미니게임 종류는 로투스 홀짝,로투스 바카라 등 카지노 종류의 게임/키노사다리,파워사다리,파워볼,스피드 키노,가상축구,개경주,카카오 사다리,벳 축구,농구,크리켓 등 그외 미니게임/fx게임/비트코인 등 정말 너무 게임이 다양해서 다 쓸수가 없네요 .... 세본 결과 28게임 정도 됩니다 ...ㅎㅎ


그외에 kbo 개막이벤트로 4폴더 적중 or 올낙첨 시 치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, 생일/월급날 이벤트 추천인 이벤트 50000회원 돌파 이벤트!


또 특이한점이 사이트 충전하시고 보너스로 아이템을 구입하실수 있는데 그 아이템 사시면   30일동안 적용 게임 배당율이 최소 2.06~2.14까지 올라갑니다 ㅎㅎ 진짜 완전대박이네요. 이벤트도 정말 많은데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사이트 들어와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장님들 ㅎㅎ


사이트 도메인 : jo-ml.com

  추천 코드 :  po777  승인전화는 없습니다 ㅎㅎ


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

Comments

번호 분류 사이트명 제목 글쓴이 날짜
첫충 20프로 황진이 [황진이] 가입첫충 30% / 매충 15%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1.16
첫충 20프로 프리존 [프리존] 가입첫충 20% / 무한 10%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1.15
첫충 20프로 월드컵 [월드컵] 가입첫충 20% / 첫충 10%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1.10
첫충 20프로 프라하 [프라하] 신규 20% / 추말 첫충 15% / 돌발 20% / 토토바다 보증업체 최고관리자 11.09
첫충 20프로 999bet [999bet] 슬롯 20% 보너스 / 파워볼 배당 1.99 최대 5천만원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0.22
첫충 20프로 슈어뱃 [슈어뱃] 가입첫충20% / 돌발첫충25% / 환전지연 2배보상 / 토토바다 보증업체 최고관리자 06.21
첫충 20프로 토토바다 토토바다 첫충20% 게시판 이용안내 및 공지사항 최고관리자 05.08
29 첫충 20프로 황진이 [황진이] 가입첫충 30% / 매충 15%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1.16
28 첫충 20프로 프리존 [프리존] 가입첫충 20% / 무한 10%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1.15
27 첫충 20프로 뿌까스포츠 [뿌까스포츠] 고배당맛집[스포츠,카지노,파워볼] 뿌까 (신규첫20%,첫10%) sdkfj2k3 11.11
26 첫충 20프로 월드컵 [월드컵] 가입첫충 20% / 첫충 10%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1.10
25 첫충 20프로 프라하 [프라하] 신규 20% / 추말 첫충 15% / 돌발 20% / 토토바다 보증업체 최고관리자 11.09
24 첫충 20프로 아토즈 안전빼면 시체 입니다. 댓글+1 토스티비 11.08
23 첫충 20프로 999bet [999bet] 슬롯 20% 보너스 / 파워볼 배당 1.99 최대 5천만원 / 토토바다 추천업체 최고관리자 10.22
22 첫충 20프로 심바 [심바] 토토 신규첫충20% 무한첫충20% 손실금8%지원 보라돌이뚜뚜 10.13
21 첫충 20프로 벳닥터 [벳닥터] 신규20% 정사이트 벳닥터 07.26
20 첫충 20프로 곰두리 [곰두리] 신규첫충 20% / 100%정사 업계 최고의 자본금 6년 신용 곰두리 신규회원모집 곰두리 07.25
19 첫충 20프로 심볼 [심볼] 가입첫충 20% / 검증된 9년차 메이저 7월 신규 회원모집 이벤트 진행 조필봉 07.25
18 첫충 20프로 태양 [태양] 가입첫충 20 % / 태양 인사드립니다~ 새싹보리 07.22
17 첫충 20프로 프라하벳 [프라하벳] 신규첫충20% 매일첫충15% / 매충무한10%페이백5% 이유가뭐죠 07.21
열람중 첫충 20프로 조말론 [조말론] 첫충 20% 매충 10% 이렇게 이벤트로 퍼주는 사이트가 있다? 일일이 07.19
15 첫충 20프로 언커버 [언커버] 가입 첫충 20% 3회 지급 등등 은비니짱 07.08
> 파일 이름 : @totobada
> 파일 위치 : 토토바다 텔레그램
> 위텔레그램 외에는 모두 사칭입니다.
사칭에 주의하세요.
...